제품은 문제가 없는데 전화 접수 받으시는 분 너무너무 화가 나게 하네요.
중소기업이다보니 콜센터가 따로 있는게 아니고 사무실 내에서 전화 받아 처리하시는것 같은데 배송 누락으로 확인해보고 연락주겠다고 말씀주시고 단 한번도 연락주신적 없구요.
명절 선물로 제품 2세트 주문했는데 1세트만 왔습니다.
처음엔 확인하고 바로 보내준다더니만 연락이 없어 전화해보니 제품도 아니고 추가 구성품 젤패드가 품절이라 명절 이후 보내주겠답니다.
그럼 애초에 상품 발송 전 제 의사를 먼저 물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? 일단 하나 보내고보자 주먹구구식...
제품이라도 먼저 보내달라고 해서 받긴 했습니다만 그 과정에 확인해보고 연락준다고 하고 연락이 없어서 몇번을 전화했는지...
전화받으시는 분이 이 회사를 대표하는건데 피드백 한번 제대로 온적이 없어서 신뢰가 너무 떨어지구요.
아 이래선 나중에 a/s도 제대로 받기 어렵겠다 싶었습니다.
목소리 자체에 힘이 너무 없고 대답도 성의없고 원래 그런 분이라면 교육이나 교체가 시급해보이고 업무량에 치어서 그런거라면 인원 충원을 좀 하세요.
(2019-02-12 13:07:1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